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tring>
#include <cstdlib>
#include <ctime>
using namespace std;
class Player
{
string name;
public:
void setName(string name){this-> name = name;}
string getName(){return name;}
};
// play class
class GamblingGame
{
Player player[2];//클래스 자료형 멤버 변수를 선언해줬다 이개념을 잘이용하면 두 클래스사이의 데이터 교환이 쉬워진다.
int i=0;
public:
void rancheck();
};
void GamblingGame::rancheck(){
string str;
char enter;
srand((unsigned)time(0));
cout << "***** 갬블링 게임을 시작합니다. *****" << endl;
cout << "첫번째 선수의 이름>> ";
cin >> str;
player[0].setName(str);
cout << "두번째 선수의 이름>> ";
cin >> str;
player[1].setName(str);
while(1){
cout << player[i].getName() << "<Enter>";
enter=getchar();
cin.ignore();
if(enter == '\n'){
int k = rand()%2;
int j = rand()%2;
int t = rand()%2;
cout <<" ";
cout << k << " " << j << " " << t <<"\t" ;
if(k == j && j== t && k==t){
cout << player[i].getName() <<"님 승리!!";
break;
}
else cout << "아쉽군요..." << endl;
if(i==0){
i = 1;
}
else if (i==1){
i = 0;
}
}
}
cout << endl;
}
//rancheck class
int main()
{
GamblingGame Game;
Game.rancheck();
}